YLOG

[2021 넷플릭스 영화추천] 국내 드라마 멜로편 본문

영화,드라마

[2021 넷플릭스 영화추천] 국내 드라마 멜로편

0seok 2021. 11. 16. 21:57
반응형

출처 - 넷플릭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 드라마 멜로편을 준비해봤습니다. 날씨가 쌀쌀하고 가슴 한편이 시린 요즘, 넷플릭스 드라마를 보면서 마음을 따뜻하게 데우는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재밌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지금 시작합니다!


1. 이번생은 처음이라 (2017)

 출처 - 넷플릭스

처음으로 소개시켜 드릴 드라마 작품은 "이번생은 처음이라"입니다. 작가가 꿈인 여 주인공, 만년 서브작가 일을 하며 생계를 운운해간다, 이후 사정으로 인해 집을 나오게 되고, 그때 남자 주인공을 만나게 되는데.. 현실 짠내, 설렘가득한 멜로 드라마를 보고 싶다면 추천해드립니다!

 

2. 멜로가 체질 (2019)

각각 본인의 꿈을 향해 달려 나가는 여성들이 있다, 그녀들은 본인 직업에 집중하면서 연애까지 신경쓰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우리 곁에 있는 법할 이야기들, 코믹과 로맨스에 중간 사이, 그 어디쯤.. 재미있으면서 감동적인 이야기들을 선보여준 작품입니다.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드라마였습니다.  추천해드립니다!

 

3. 또 오해영 (2016)

 

세번째 작품은 "또 오해영"입니다. 서현진, 에릭이 나오는 작품입니다. 이름 때문에 온갖 고생을 겪는 여주인공과 남주 인공이 우연히 만난다, 그 이후에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습니다. 두 배우들과 조연들의 감정선을 따라가면서 시청을 하다보면 감동적인 부분과 달달한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추천해드립니다!

 

4. 동백꽃 필 무렵 (2019)

마지막 작품은 "동백꽃 필 무렵" 입니다. 불의를 보면 못참는 시골 청년과 까칠한 여주인공이 시골로 이사로 오면서 생기는 멜로 작품입니다. 이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마음이 따듯해 지는 작품이었던것 같습니다. 남녀간에 설렘은 물론이고 현실적인 사랑이야기를 볼 수 있었던 드라마이며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


마치며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힘들고 지친 여러분들 정말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일은 좋은 일이 꼭 생기길 기도하겠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올해가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갈망했던 목표에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