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LOG

[노래추천] 내가 좋아하는 음악, 가수들 리스트 - #2 잔나비 본문

음악

[노래추천] 내가 좋아하는 음악, 가수들 리스트 - #2 잔나비

0seok 2021. 10. 30. 21:08
반응형

잔나비 멤버들 모습 * 왼쪽부터 장경준(베이스) 김도형(기타) 최정훈(보컬) 윤결(드럼)* 출처 - 나무 위키

 

안녕하세요!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제가 좋아하고 즐겨듣는 음악이자, 가수인 잔나비입니다! 

좋은 명곡들 많기로 유명하죠! 잔나비는 데뷔를 2014년에 했다고 하니, 꽤 경력있는 가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네요.

 

< 대표곡>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사랑하긴 했었나요 스쳐가는 인연이었나요 짧지않은 우리 함께했던 시간들이 자꾸 내 마음을 가둬두네>, <가을 밤에 든 생각>, <외딴섬 로맨틱>  - 출저 나무 위키

대표곡 및 히트곡 리스트를 위에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중에서 노래를 제가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클릭시, 해당 음악으로 이동)

해당 노래는 아시는분들을 다 아시는 노래입니다, 잔나비 색깔이 깊게 묻어 있는 노래입니다. 저도 이 노래를 듣고 입문했는데 되게 감성적이면서도 점점 추워지고 있는 이 계절에 듣기 좋은 노래인것 같습니다. 추천해드립니다!

 

2.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클릭시 해당음악으로 이동)

이 노래 또한 한때 굉장한 히트를 쳤던 곡입니다.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라는곡이며, 노래를 들으면서 가사 의미, 뮤직 비디오에 감정선을 따라 보면 되게 여운이 남는 곡중에 하나였습니다!  한번도 안들은 사람은 있지만, 한번밖에 안듣는 사람은 없는 노래입니다. 

 

3. <사랑하긴 했었나요 스쳐가는 인연이었나요 짧지않은 우리 함께했던 시간들이 자꾸 내 마음을 가둬두네> 

(클릭시 해당 음악으로이동)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릴곡은 사랑하긴 했었나요 스쳐가는 인연이었나요 짧지않은 우리 함께했던 시간들이 자꾸 내 마음을 가둬두네> 라는 곡입니다. 짧게, 사랑하긴 했었나요 라고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이곡은 뮤직 비디오가 없지만, 잔나비에서 직접 콘서트 촬영 장면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해당 영상을 보면 콘서트가 아니라, 마치 음악 영화에 한 장면을 보는듯한 느낌으로, 다른 곡들과는 다르게 강력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곡이었습니다. 

 

 

이상 마치면서..  어떠셨나요?  항상 좋은 음악을 만드는 잔나비를 안좋아할수도 없네요. 이 밴드는 항상 성장중이고, 지금도 음반을 내면서 활동중입니다.  한번 잔나비에 노래를 들으면서 잔나비의 매력에 푹 빠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시고 환절기 질병에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